-
예 .죄송합니다. 제가 큰 실수를 했습니다. 제는 교포입니다. reality씨 대단히 감사합니다..제 자세를 바로 잡아주셔서요..사실 제가요. 학교때 공부가 그다지 좋지 았았습니다...여러분들은 한국분인가요.교포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 머리가 너무 아둔해서.. 저는 착심하고 인내성이 있는 선배님(실은 선생님과 같은데요.)을 원합니다. 호트메일로 저한테 가르쳤스면 합니다. 가능하면 어느 마음 좋으신 선배님 답글을 남기시고 ..ㅎㅎㅎ 작성자 123.190.116.*** 작성시간 07.12.07
-
답글 예 열심히 하겠습니다. 실례이지 모르겠지만 그쪽도 교포신가요? 작성자 시니가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7.12.10
-
답글 교포이신 거 같던데 맞군요 ^^ 열심히 하세요~ 작성자 JENN 작성시간 0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