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 감기가 은근히 오래 가네요. 새해 들어서 출발이 좋았는데 이 감기 때문에 발목을 잡히고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쌍화탕 약재를 포장해서 팔길래 사와서 약탕기로 끓여서 한 컵 마셨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