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가 정말 오래 가네요. 오후에 감기가 조금 나은 것 같아서 기분도 좋고 일도 잘 되었는데 저녁 먹고 나서 다시 도지고 말았습니다. 크게 아픈 것은 아니지만 집중력도 떨어지고 일도 하기 싫어지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