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갈라진 틈이 생겼습니다. 아무래도 예전에 때운 곳이 떨어져 나간 것 같아요. 또 돈이 들겠습니다. (사람이 사는 데는 돈이 필요하지요... 그래서 이렇게 고생하고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1.26 답글 저는 치과에서 로또 취급 당합니다. -0- 작성자 Alan 작성시간 08.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