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치과에 다녀왔습니다. 예상대로 예전에 레진으로 때운 곳이 떨어져 나갔네요. 다시 레진으로 하려다가 금을 강력히 추천하길래 금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저도 드디어 금니가 하나 생기겠네요. (돈도 많이 벌지 못하면서 말입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1.28 답글 잘하신 것 같아요. 돈 벌어서 자신에게 투자해야죠...^^ 작성자 21ctranslator 작성시간 08.01.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