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날씨가 좀 풀렸으면 좋겠네요.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가기가 싫어집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