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회사번역도 싫고 통역도 싫어지네요.ㅜㅜ .. 만화책 번역하시는 분들 혹시 있으시나요? 아 왠지 부러워요.. 작성자 riris 작성시간 08.0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