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부터 감기몸살 때문에 일을 못하고 있습니다. 역시 건강이 제일 소중한 것이지요. ㅠㅠ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