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찍 자려고 일부러 술까지 한잔 마셨는데도 잠이 오지 않아 결국 일어나서 일을 합니다. 버릇이란 게 참 무섭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3.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