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동안 슬럼프에 빠져 먹고 자고 먹고 자고 ^^;; 공부는 저~어~ 멀리 손 놓고 있었습니다. ㅎㅎ 오늘 부터 다시 기운 낼려구요 ^^ 작성자 야치루 작성시간 08.04.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