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슬럼프에 빠져 먹고 자고 먹고 자고 ^^;; 공부는 저~어~ 멀리 손 놓고 있었습니다. ㅎㅎ 오늘 부터 다시 기운 낼려구요 ^^ 작성자 야치루 작성시간 08.04.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