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런 번역하는 일이 예전 일본에 있을떄는 산더미처럼 많더니만...한국에 와보닌 완죤 전쟁입니다...단가만 낮추고...에잇~벚꽃보고 맘이나 다스려야 겠다.. 작성자 악의꽃 작성시간 08.04.11 답글 일본은 번역 단가가 좋은가 보네요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