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 이런 번역하는 일이 예전 일본에 있을떄는 산더미처럼 많더니만...한국에 와보닌 완죤 전쟁입니다...단가만 낮추고...에잇~벚꽃보고 맘이나 다스려야 겠다.. 작성자 악의꽃 작성시간 08.04.11
  • 답글 일본은 번역 단가가 좋은가 보네요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