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번역회사에 다니고 있는데, 불어 번역사가 납기일 지났는데도 연락두절이에요. ㅠㅠ... 연락두절은 정말이지 싫어요. ㅠㅠㅠ... 작성자 올차니 작성시간 08.04.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