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쓰림과 복부팽만감이 너무 오랫동안 계속되어서 과감하게 커피를 끊었더니 요새 속쓰림도 많이 줄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분이 아주 좋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4.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