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번역만해서 먹고살수있다면 소원이 없겠네요. 처음 가입했어요. 많은 정보공유와 돈독한 우정을 쌓아보아요.. 작성자 로베르 작성시간 08.05.04 답글 본인 사진이세요..ㅎ 귀엽다.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