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비가 점점 바닥을 치고 있다...먹구살려면 거절하기도 힘들고..ㅜㅜ 물가는 겁나게 치솟는데, 아~~내일은 라면만 먹어야겠당 ㅜㅜ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5.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