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처음으로 글을 남기는거 같아요..번역에 관심이 많아 가입하기는 했지만 막상 해보면 참 쉽지 않음을 느껴요~~저만 그런가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ehdnsj82 작성시간 08.05.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