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최근에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서 아침 식사도 거르지 않아서 좋았는데, 며칠 전에 급한 일이 있어서 한번 밤을 새운 이후로 다시 생활 패턴이 흐트러져서 며칠 동안 아침을 걸렀더니 힘이 많이 떨어졌네요. ㅠㅠ작성자미풍(微風)작성시간08.05.19
답글사람에 따라 리듬도 다르기 때문에 꼭 어느 것이 정답이라고 할 수는 없겠죠. ^^작성자미풍(微風)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8.05.20
답글근데, 또 가끔은 이런 리듬이 뭐 특별히 안좋은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원래부터 아침잠이 많은데다, 밤이 되면 머리가 또 또렷또렷해지는 것 같아서요. ^^ 야행성일까요?작성자맑은하늘작성시간08.05.20
답글맑은하늘님/ 예전에 저도 그런 적이 있었는데... 아침에 동이 틀 때 잠이 들어서 12시가 넘어서 깨곤 했죠. 빨리 원래 리듬을 찾기를 바라겠습니다. ^^작성자미풍(微風)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8.05.20
답글저는 3개월째 계속 새벽 5시 취침, 12시 기상을 반복하고 있네요... ㅠ_ㅠ 작성자맑은하늘작성시간08.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