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의성에 갔다가오후에 안동을 거쳐 경산대로 왔습니다. 월요일부터 좀 바쁘군요...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