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자유 게시판에 댓글 단 내용인데 여기 다시 올리자면... ㅇ테스트 지원하는 분 없어도 이 기회에 함 오프 모임하는게 어떨까요? 제가 좀 시비를 걸어서 언짢은 분도 계시겠지만, 제가 개인적인 감정이 있어서 그런게 아니니 이해해주시길~ 이 기회에 서로 인사나 하고 맘을 풀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광우병 소고기 때문에 역사적인 사건이 터지기 직전의 폭풍 전야 같은 기분이 드는데, 같이 식사나 하고 청계광장에 나가서 촛불 하나씩 들어보는게 어떨까요? 오늘은 제가 너무 바빠서 자세한 내용은 올리기 힘들고, 어느 분이 총대 좀 매고 공지 좀 날려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일요일 저녁 6시 이후에 시간이 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작성자 소요 작성시간 08.05.29
  • 답글 1년 된 초보 번역사이고요.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다 같이 청계 광장으로 고고씽~ ^^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