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충일입니다. 목숨바쳐 우리나라의 자주독립을 위해 싸우신 님들의 덕에 우리가 편안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가신 님들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1581205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6.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