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주일동안 묵은때 벗겨내고 바람좀 쐬러 나가야겠어요...번역가=폐인 이라는 한 선배님 말씀이 이제가 공감이 가네요 ㅋ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6.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