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날 촛불집회 다녀온 이후로 코감기가 제대로 걸려버렸습니다. 그래도 일거리 있어서 감사하며 띵한 머리로 작업합니다. 작성자 FernSee 작성시간 08.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