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전에 한 건을 마치고 오후에는 용산을 돌아다니면서 푹 쉬었습니다. 극장에 가서 쿵푸 팬더를 보았는데 아주 재미있었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