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시작되니 우울한게 의욕이 없네요. 일도 하기 싫고, 화끈하게 살고 싶은데, 언제쯤 소원성취하려나..쩝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