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밑에분 완전 제마음 같아서 깜짝 놀랬습니다. 언제 내꿈을 이룰까나,, 생각하는 요즘 작성자 ★정연숙★ 작성시간 08.06.18
  • 답글 저도 옛날에 그런적이 있었습니다. 언제까지가 준비과정이냐고 우울해하면서도 꿈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기회가 찾아왔고 바로 착수하게 되었죠~꾸준히 실력을 쌓다보면 언제가는 기회가 옵니다. 중요한건 기회라는게 항상 준비된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거죠~ 힘들어도 꿈을 잃지 마시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기회를 찾으세요~꼭 성공하는 날이 올 것입니다.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천년바위 작성시간 08.06.19
  • 답글 동변상련이란 말이 딱 맞나 보네요. 꿈은 못 이뤄도 좋으니 좀 편하게나 먹고 살았으면..^^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