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해서 꽤 많이 했는데, 오늘은 어제 저녁에 조금 안좋은 일이 있어서 그랬는지 계속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잠깐 외출을 하고 왔더니 일은 조금 했는데 시간은 많이 지나갔네요. 하지만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6.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