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3:40분인데, 아직도 2시간은 더해야 일을 끝내겠네요. ㅠ_ㅠ 에궁. 진작 미리 미리 서둘러서 할 걸... 엉엉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6.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