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고등학교 개교100주년 기념 축제에 가서 오래간만에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고 밤 12시가 넘어서야 귀가..1741367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6.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