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대 네덜란드의 경기를 보려고 새벽까지 졸린 눈을 부비며 앉아 있었지만 결국 전반전까지만 보고 잠이 들고 말았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6.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