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빈대떡에 막걸리가 간절하지만 맥주한캔으로 만족할랍니다 ^^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7.03
  • 답글 끝내 국민안주 새우깡이랑 먹었답니다..ㅜㅜ 혹 쥐머리가 있나 잘 뒤져가면서 ㅋ 작성자 melita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7.03
  • 답글 크아~ 멜리타님과 술 한잔 하고 싶네요. 맥주에는 골뱅이가 어떨지....^^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07.03
  • 답글 비오느날 막걸리 한잔 좋지요. 어제 이동 막걸리를 한병 사서 마셨는데 너무달고 아침에 머리가 약간 아프네요. 역시 서울 장수막걸리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03
  • 답글 빈대떡에 막걸리... 술은 잘 못하지만 듣기만 해도 취하네요....^^*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7.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