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곳 의원에 가서 주사를 맞고 약을 받아 왔는대 별 차도가 없네. 경상 압량면이라고 하는데 정형외과에서 이비인후과 내과 소아과를 다본다는 군요.1901532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