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대단한 폭염입니다. 월남이나 인도네시아에 있을 때 경럼 했든 열사가 그대로 느껴집니다.1911543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09 답글 얼음공장에 알바 신청했는데 써줄라나 모르겠네요^^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7.09 답글 날씨가 덥네요. 올 여름엔 북극으로 휴가를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_-;;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8.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