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참으로 대단한 폭염입니다. 월남이나 인도네시아에 있을 때 경럼 했든 열사가 그대로 느껴집니다.1911543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09
  • 답글 얼음공장에 알바 신청했는데 써줄라나 모르겠네요^^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07.09
  • 답글 날씨가 덥네요. 올 여름엔 북극으로 휴가를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_-;;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8.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