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국어가 한국어인 사람이 일본에 살면서 번역일을 찾는게 여간 어려운게 아니네요... 실력이 없는 제 탓인 걸 알면서도, 한국이라면 좀더 찾기 쉬운 것은 아닐까 신세 탓, 세상 탓만 자꾸 하게 되네요... 너무 답답한 마음에 푸념을 늘어 놓았네요. 죄송 합니다.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8.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