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되니 번역물도 줄고 덥기도 하고 번역물 많은 땐 짜증나더니, 번역물 없으니 불안하네요 ㅋ 모두들, 일할 때가 제일 즐거운 거 잊지 맙시다.^^ 힘내세요 작성자 검은별 피터 작성시간 08.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