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해야 하는데 며칠째 더워서 책상에 앉지를 못하겠네요ㅠ_ㅠ 대구라서 더 더워요;; 작성자 높이높이높이 작성시간 08.07.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