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눈을 뜨니 실내 온도는 30도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오늘도 꽤 더울 모양인데 기왕이면 더위를 사랑하고 즐깁시다.1961591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7.14
-
답글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더위... ㅠ_ㅠ 사랑할 수 없어요. 너무 힘들어요...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7.14
-
답글 음... 여름에 더운 건 참을 수 있어도, 모기는 참을 수가 없더군요.ㅠㅠ 작성자 란마4분의3 작성시간 08.07.14
-
답글 새벽에 실내온도가 그렇게 높아요? 후~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8.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