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밤에는 좀 시원할 줄 알았는데 별 차이가 없네요. 에어컨은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사지 않기로 했습니다. 전기 요금이 만만치 않다고 하더군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7.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