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는 좀 시원할 줄 알았는데 별 차이가 없네요. 에어컨은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사지 않기로 했습니다. 전기 요금이 만만치 않다고 하더군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7.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