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전기요금이 무려 30%나 오른다네요.. 이 더위에 돈잡아먹는 에어컨도 못켜고 선풍기에만 의존 해야겠어요 ㅜㅜ 밤낮없이 끈적여주는 이 느낌...뷁!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7.15
  • 답글 에어컨을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비싼 전기요금을 감당하지 못할 것 같아서 사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정말 열대야라더니 한밤중에도 더워 죽겠네요. 새벽이 되어서야 잠깐 시원해지더군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7.16
  • 답글 야간에 해야 더 션하지 않나요? ㅋㅋㅋ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07.16
  • 답글 ㅋ 큰일이네요.. 저도 앞으로 야간 작업을 줄여야 겟네여.. 작성자 여름바다 작성시간 08.07.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