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아프리카 전통 타악기, 젬베를 쳐봤습니다. 박치인 저에겐 힘들더라구요. 그렇지만 엄청 잼나네요... ^^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7.18 답글 와~ 특이하네요~타악기는 스트레스 풀기에 정말 좋다던데..저도 한번 도전해볼까요?ㅎㅎ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7.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