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처음으로 아프리카 전통 타악기, 젬베를 쳐봤습니다. 박치인 저에겐 힘들더라구요. 그렇지만 엄청 잼나네요... ^^ 작성자 맑은하늘 작성시간 08.07.18
  • 답글 와~ 특이하네요~타악기는 스트레스 풀기에 정말 좋다던데..저도 한번 도전해볼까요?ㅎㅎ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7.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