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새 목과 어깨가 너무 뻐근해서 월요일 하루는 컴퓨터도 켜지 않고 푹 쉬었는데도 풀리지 않는군요. 아무래도 운동 부족인 것 같습니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7.22
-
답글 오늘 아침에는 식사를 마치고 뒷산에 올라가 간단하게 체조를 하고 왔더니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날씨만 좋으면 자주 갈 생각입니다. 역시 집안에서만 하는 운동은 한계가 많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7.22
-
답글 저도 매일 운동한다는게 요 며칠간은 못했네요.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8.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