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때 몸이 좋아졌다고 기뻐했는데 최근에 몸관리도 게을리하고 식사도 제때 안했더니 다시 위장병이 도져서 속이 더부룩하네요. 한번 도지면 정말 오래 가던데... 자기관리가 모든 것의 시작이라는 말이 실감나네요.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7.23
  • 답글 예전에 페퍼민트차를 마시다가 지금은 마시지 않고 있는데 다시 마셔봐야겠네요.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7.25
  • 답글 입맛에 맞으시면 평소에 일하시면서 페퍼민트차를 마시는 것이 어떠실지요? 저는 체질적으로 위가 약한데, 위가 거북하고 불편한 정도일 때는 페퍼민트차로 다스립니다. 작성자 FernSee 작성시간 08.07.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