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더우니까 힘이 없네요... 님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독일 사나이 작성시간 08.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