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 건 끝내면 미친척 하고 한달을 내리 놀아버릴 생각이예요...여행도 하고, 영화도 실컷 보고, 질릴때까지 잠도 자고...여기까지는 다~좋은데, 그럼 9월에는 뭘 먹고 살죠? 아~ 인생 뭐 있겠어요~ 무작정 배짱이가 되볼랍니다^^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7.29
  • 답글 전 원래 7~8월에는 별로 일이 없어서 이미 거의 놀고 있습니다. -_-;; 어쨌든 Carpe diem~ -_-)/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07.29
  • 답글 누군 놀지도 못하고 일하고 있는데... 배짱도 좋으셔 -_- 작성자 에뜨랑제 작성시간 08.07.29
  • 답글 저도 동참하고 싶은데... 이미 넘넘 놀아부려서...^^;;; 암튼 멋지십니다. 모 어떻게 되겠죠. Carpe diem~~~! 작성자 allyman 작성시간 08.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