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어제가 중복이었나요? 이곳 대구는 정말 너무 더워서 짜증날정도예요. 서울출장을 자주 가는편인데 대구와 서울온도가 약 4-5도 정도 차이가 나더라구요. 하옇든 타 지방에 있다가 대구로 들어오면 숨이 콱 막힙니다. 무더운 날씨에 번역사님들 모두 힘내세요 홧-팅^^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07.30 답글 하늘공원님도 힘내세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