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너무 무더워서 ... 일하기도 귀찮네요 ㅠ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작성자 독일 사나이 작성시간 08.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