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일거리가 많았으면 하는 바램 뿐이네요 ㅠㅠ. 모든 분들 즐거운 8월이 되기를 바래요~^^* 작성자 독일 사나이 작성시간 08.08.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