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만에 일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드디어 할 일이 없군요. "I rule the world~" 그냥 몇 일 아무 일도 안 하고 아무런 생각도 고민도 안 하고 쉬고 싶습니다.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08.01
-
답글 두 분 모두 힘내세요. 화이팅!! ^o^)/ 작성자 유수영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8.02
-
답글 저는 지금 하고 있는 일만 끝나면 좀 쉬고 싶은데, 조금 남겨 놓고 끝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금 무리했는지 몸살기도 있고...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8.01
-
답글 완전 부러워요~~ 전 앞으로 나흘이 지옥인데..ㅜㅜ 작성자 melita 작성시간 08.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