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핸드폰 및 은행 업무 등을 하러 포항에 나갑니다~ 거의 한 달만에 외출을 하는 군요.~ 와우~ 신나!! 작성자 유수영 작성시간 08.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