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너무 더워서 그런지 업무 능률도 뚝 떨어지고 아침에 몸을 일으키기기 힘드네요. 하지만 조금만 참으면 서늘해지겠지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08.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