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곳은 어침 저녁은 제법 선선합니다만 역시 우리나라의 찜통답게 낮에는 아직 푹푹 찝니다. 2311952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